Morsø 모르소

 
160년이 넘는 긴 역사를 가진 모르소는 시대를 초월한 덴마크 난로의 진수라 할 수 있다. 고품질 철과 주물 기술로 만들어진 모르소 난로는 뛰어난 열효율과 편안함은 물론 예술적인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까지 갖춰 명품이라 부르기 아깝지 않다. 예술에 대한 사랑과 명품에 대한 식견으로 유명한 덴마크 왕실의 난로로도 유명하다.













 

나비엔

 
국가대표 보일러 기업, 경동 나비엔에서 인간적인 감성과 최첨단 기술의 만남을 모토로 온수 매트를 만들었다. 고유의 기술력과 감성이 담긴 최고 품질의 온수 매트다. Modern, Simple, Original 세 가지 라인이 있다.












 

에너지코리아


라이프 스타일에 따듯한 친환경 에너지를 더하는 기업, 에너지코리아는 난방기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수출도 활발하다. 썬조이, 썬라디 등 복사난방 시스템으로 유명하며 최근에는 개인용 근접 난방기 엘리온을 선보였다.












 

삼미벽난로

 
‘기술력으로 말한다’는 경영이념으로 40여 년간 꾸준히 기술 개발에 매진한 삼미벽난로가 국내는 물론 세계 최초로 스마트 IoT 장작 벽난로 개발에 성공했다. 세계 특허 벽난로인 스마트 타입 벽난로를 출시했다. 스마트 타입 벽난로는 제품명 뒤에 프라임이 붙는다.












 

삼진벽난로

 
대한민국에 벽난로라는 이름을 최초로 선물한 삼진벽난로는 장인정신으로 고집스럽게 기술과 디자인을 개발해왔다.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가치로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과 함께하는 최고급 벽난로를 출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월간 데코저널 2016년 12월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