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그로헤


 
국제적인 Hansgrohe Group 산하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욕실 및 주방 설비, 샤워기 및 샤워 시스템, 온도 조절 장치 및 배관 기술 등을 제공하는 Hansgrohe는 1901년 독일의 작은 공장에서 시작해 오늘날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는 글로벌 욕실 기업으로 성장했다. 전 세계 수전 및 샤워기 시장의 선두주자로 현재 3개 대륙에 걸쳐 수많은 제조공장과 자회사, 지사를 통해 한 발 앞서 글로벌 욕실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대림바스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는 1966년 설립돼 51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14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 국내 위생도기 부분 1위를 차지한 욕실 문화 선도 기업이다. 이는 대림바스만의 뛰어난 기술력과 다른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통해 이뤄낸 성과다.








 

이누스


 
이누스는 아이에스동서의 토탈 리빙 브랜드로 완벽한 기능, 모든 것과의 조화를 모토 삼아 새로운 공간 문화를 경험하게 한다. 국내 최고 품질의 비데, 탁월한 기능성과 내구성을 갖춘 위생도기와 타일, 인간과 환경을 생각하는 에코 디자인으로 명품 욕실 공간을 제공한다.








 

조이포라이프


 
물과 관련된 제품을 생산하는 조이포라이프는 세계 시장 경쟁에서 앞서는 제품의 개발과 고객 가치 경영으로 미래 최고의 기업을 꿈꾼다. 트렌드한 이미지의 브랜드 파워를 위해 늘 정직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THE NEXT LUXUR”를 모토로 제품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실현한다.

 
 

 




자세한 내용은 월간 데코저널 7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