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er Label – SIMMONS


SIMMONS (시몬스)

1870년 미국 위스콘신주 케노샤 출신의 사업가 젤몬 시몬스가 설립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1925년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에 대한 특허 취득과 1958년 세계 최초 퀸•킹 사이즈 매트리스 개발 등 시몬스가 남긴 발자취에는 ‘세계 최초’라는 수식어가 늘 따라 다닌다. 시몬스의 역사가 곧 세계 침대의 역사인 것이다. 이에 한국 시몬스는 세계 침대의 역사를 이어받아 침대에 관한 신화를 새로 개척하고 있다. 또한, ‘기본에 충실하자, 그것이 명품이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품질에 대한 고집을 통해 침대를 넘어 인생을 만들어 낸다. 아름다운 휴식을 의미하는 ‘뷰티레스트’를 선보이며 최고 품질은 물론 물리적인 느낌을 넘어 감성적인 만족까지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Designed Mattress)’ 콘셉트로 수면을 대하는 시몬스만의 남다른 애티튜드를 완성했다. 또한, 숙면을 향한 최고의 기술력과 집념을 응축한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으로 극강의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실현했다. 1920년 파리에서 시작해 미국 상류 사회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한 아르데코 예술 양식을 담은 시몬스 뷰티레스트 블랙은 그 자체로 하나의 룩을 형성하며 침실 문화의 지평을 넓혔다. 스프링 생산부터 최종 검수까지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국가 공인 기준보다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치는 시몬스만의 완벽에 완벽을 더한 장인 정신이 느껴진다. 세계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된 모든 매트리스에 환경부의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는 등 ‘기본에 충실하자’는 한국 시몬스만의 원칙을 고수하며 ‘숙면’ 그 하나만을 위한 집념과 정신은 현재도 계속되고 있다.





BEAUTYREST BLACK




BEAUTYREST BLACK ‘KELLY’
시몬스의 마스터피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
1920년대 파리에서 시작해 미국 상류사회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한 아르데코 예술 양식의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담아낸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벨기에산 원단과 이탈리아산 포켓 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최고급 소재들이 프리미엄의 가치를 끌어올렸다. 또한, 린넨, 실크, 비스코스 등 일반적인 매트리스 소재로 다루기 힘든 섬세한 원단을 사용해 탁월한 흡습성과 통기성은 물론 피부에 닿는 감촉까지 극강의 수면 환경을 이룬다.




시몬스만의 정제된 감각을 담은 프레임 컬렉션, ‘시몬스 컬렉션(SIMMONS Collection)’
시몬스는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완성하는 시몬스 고유의 개별 독립된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매 시즌 트렌드와 감각을 담은 프레임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시몬스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베딩까지 침실을 모두 시몬스로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 ‘시몬스 룩’은 매 시즌 이슈를 형성하는 중이다. 최고 품질의 숙면, 그 이상의 감각으로 침실을 채우는 시몬스만의 지향점은 바로 이러한 현상이 대변한다.
(계속)
 
 
자세한 내용은 월간 아이엑스디자인 3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