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마(LaForma)는 전세계 5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유럽 도매 가구 브랜드다. 디자인, 품질, 지속성이라는 핵심 가치를 가지고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시작된 라포마는 모든 제품에 대한 R&D와 디자인이 본사에서 직접 이루어지며, 유럽뿐만 아니라 동남아를 비롯한 10여 개 나라에 제조공장과 QC(품질관리 센터)를 갖추고 있다. 라포마의 모든 제품은 본사 QC의 엄격한 품질 보증을 거치며, 전 제품에 제품 사양서를 제공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2017년 라포마 코리아 런칭을 통해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라포마는 한국에 대규모 물류 센터를 갖추고 제조국가에서 바로 수입해 물류비를 절감했다. 값비싼 북유럽 가구의 가격 거품을 제거함으로써 한국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가깝게 다가선 것이다. 라포마 코리아는 본사에서 매주 40여 개씩 추가되는 신제품 중 가장 트렌디한 상품만 선별해 수입한다. 파스텔톤 소파부터 고급스러운 디자인 체어, 원목 다이닝 테이블, 천연 소가죽 및 패브릭 체어, 유니크한 디자인의 바 스툴까지 다채로운 공간을 위한 제품들을 제공한다. 또한, 아웃도어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인&아웃 가구 세트를 포함해 실내외를 아우르는 여러 가구를 만나볼 수도 있다. 라포마는 이탈리아 밀라노, 독일 쾰른, 중국 상하이 등 세계적인 가구박람회에 참여하는 등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라포마 코리아 또한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행보를 보이고 있다.




▲ARTY SOFA

 

 


▲DISSET Collection
견고한 아카시아 원목과 빈티지 스틸로 인더스트리얼한 느낌을 주는 LaForma의 Disset 컬렉션이다. 섬세한 브러싱 처리와 화이트워싱 마감으로 아카시아 나무 특유의 빛이 투과되는 느낌을 보다 자연스럽게 표현하였다. 전체적인 바디를 안정감있게 감싸며 바닥으로 곧게 뻗은 x자형 다리는 중력에 저항하는 Disset 컬렉션의 Identity를 의미한다.
 



▲FIONA TABLE
티크나무 원목을 원형으로 유연하게 디자인한 피오나 테이블은 라포마의 베스트셀러 소파테이블이다. 상판의 원형 하나하나마다 다른 나무의 나이테 무늬와 색감이 피오나 테이블의 매력포인트다.
 



▲COLLIN Collection
멀티컬러의 수납장과 앤틱 망고나무의 조합이 멋스러운 COLLIN 컬렉션




▲NACK DINING TABLE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