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을 자유롭게 누빌 수 있는 PATINA MALDIVES HOTEL은 몰디브에 위치한 최상의 휴양지다. Capella Hotel 그룹의 새로운 플래그십 리조트로 고객들은 철저한 프라이버시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받는다. 섬 풍경의 아름다움과 자연 친화적인 환경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PATINA MALDIVES HOTEL은 이 곳을 찾는 이들에게 안락함을 선사하고있다.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자연과 가까이 지내며, 나만의 프라이버시를 지키면서 마음을 치유할 시간을 갖고 싶다면 PATINA MALDIVES HOTEL은 그 계획을 만족시켜 줄 멋진 장소가 될 것이다.






호텔의 섬세한 건축 라인은 주변 환경을 절대 침범하지 않고 어우러진다. 몰디브의 푸른 조경과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생각한 현대식 건축물과 만나 하나의 조경을 이루고 있다. 멋지게 펼쳐진 주변 섬에 자신이 하나의 일원이 되는 듯한 느낌도 받는다. PATINA MALDIVES HOTEL은 자연과 디자인, 기술과 촌스러움, 방종과 깊은 성찰을 느끼고 싶어하는 현대인의 갈증을 해소 시켜줄 것이다.









RESTAURANT. PATINA MALDIVES HOTEL의 레스토랑은 다른 호텔, 리조트들과 결을 달리한다. 섬과 하나라는 콘셉트에 맞게 실내, 실외로 나뉘는 공간은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실내 공간은 나무의 포근함과 조명의 따뜻함이 어우러져 테이블에 앉은 사람들로 하여금 더 깊은 교감을 나눌 수 있게 했다. 또 야외는 시시각각 변하는 자연환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배치했으며 바와 테이블 어디든 앉아 식사를 할 수 있게끔 했다. 레스토랑이 단지 식사만 즐기는 곳이 아닌 자연과 고객이 하나가 되는 장소로 인식할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다.















SPA&POOL. 섬이라는 지역 특성에 맞게 호텔 곳곳에 Spa와 Pool을 찾아 즐길 수 있다.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한 실내는 아카시아 나무를 재료로 활용해 고풍스러움이 드러난다. 또 야외의 Pool은 아름답게 펼쳐진 하늘을 만끽할 수 있는 넓은 장소와 프라이빗한 공간을 별도로 배치해 고객들이 어느 장소를 선택하든 벅찬 감동을 선사받을 수 있도록 했다.






TERRACE. 드높은 하늘과 자연경관을 쉬지 않고 제공하는 호텔은 테라스에서 마저 그 감동을 잇고 있다. 각 객실마다 창을 두고 한 발짝 나오면 몰디브 섬의 따뜻한 온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테라스 곳곳에 좌석들을 배치해 섬의 쓸쓸함을 여행지에서의 새로운 만남으로 탈바꿈 시켜준다. 이런 배치들은 몰디브의 고독함과 다정함을 동시에 느끼게 해준다.






BEDROOM PATINA MALDIVES HOTEL 침실은 나무, 리넨, 종이, 돌, 천연 섬유들이 한데 조화를 이루고 있다. 호텔의 콘셉트에 맞게 여전히 평화로움을 이어갈 수 있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침대, 소파, 의자 등이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몸과 마음이 동화된 듯한 느낌을 심어준다. 호텔의 다른 장소에서 느꼈던 감동을 침실에 들어와서 차분함으로 전환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또 아침에 창을 열어 몰디브의 감동을 여는 시작점이 되기도 한다.






SHARED LIVING ROOM PATINA MALDIVES의 공용 거실은 자연과 공동체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자유롭고 독립적인 호텔에서 고객들과 만남을 통해 자연스러운 영감을 받도록 만들어졌다. 나무로 된 테이블과 의자에서 몇 발자국 나아가다보면 드넓은 바다가 눈앞에 펼쳐진다. 이곳의 공용 공간은 혼자만의 시간과 여정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보다 따뜻한 인간의 온정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호텔은 고객들에게 몰디브가 준 자연과 여유, 더불어 인간미를 느끼며 멋진 여행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