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는 60년 이상 세계적 수준의 호텔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엄격한 안전 및 청결 시스템을 두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얏트 호텔의 GBAC(Global Biorisk Advisory Council)를 통한 GBAC STAR TM 청결교육 인증 절차를 반영했으며, 잘 훈련된 각 파트 직원들의 서비스를 통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 신뢰할 수 있는 의료 및 산업 고문으로 구성된 인원들이 호텔의 적소에 배치되어 있다.

 

 

 

BABEL RESTAURANT Babel 레스토랑은 Hyatt Regency Zurich Airport The Circle 안에서 스위스 전통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공간이다. 테이크아웃 코너 Zum Mitnäh에서는 24시간 테이크아웃 할 수 있는 다양한 음료, 간단한 요리 및 간식을 제공한다. 메인 광장에서 호텔의 경치를 감상하며 식사도 가능하다.

 

 

 

 

GUEST ROOM 호텔의 게스트룸에는 짐을 정리하거나 비즈니스 업무를 볼 수 있는 넓은 테이블이 돋보인다. 여행객을 위한 무료Wi-Fi가 제공되는 게스트룸은 간단히 머물기 좋은 방 구조로 컴팩트한 침대를 비롯한 가구 배치가 인상적이다. 또한, 채광이 잘드는 통창을 통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 곳에서 여정의 시작과 끝을 잘 마무리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BAR IRIS Bar Iris는 현대적인 스위스 디자인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호텔 중심부에 위치해 광장의 멋진 전망을 조망할 수 있다. 또 Bar Iris는 방문객들 간에 친목을 다지는 공간으로 여행의 시작과 끝을 기분 좋게 마무리 할 수 있는 포인트가 되어주고 있다. 호텔의 다양한 즐길 거리 중 고객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곳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UITE ROOM 잘 꾸며진 인테리어와 천장 창문이 특징인 스위트룸은 풍부한 자연 채광, 편안한 침대, 인체공학적 의자가 있는 넓은 작업 공간까지 갖췄다. 모든 욕실에는 고급 욕실용품이 구비되어 있으며, 편안한 대형 레인 샤워기가 비치되어 있다. 공원이 내려다보이는 전용 테라스가 있는 리젠시 클럽 라운지를 이용 할 수 있고 맛좋은 유럽식 조식과 스낵, 저녁 칵테일 및 전채요리까지 맛볼 수 있다. 

 

 

 

CLUB LOUNGE 호텔 9층에 있는 클럽 라운지는 공원과 하얏트 전용 테라스를 통해 환상적인 전망을 선사한다. 따스한 자연광을 만끽하며 시간을 보내기 좋은 라운지는 아침 식사 중 조용한 시간을 즐기거나, 세련된 전채요리와 와인 한 잔으로 저녁을 마무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