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화려함을 담은 CQGK HILTON은 중국 충칭에 위치한 호텔이다. 이곳은 Liangjiang New District의 외국 비즈니스 지역에 자리 잡고 있다. 건물의 단순한 형태를 고려한 선형 조명을 배치하여 지면을 건물 상단과 연결한 모양이 인상적이다. CQGK HILTON, CHONGQING의 아름다움은 세계적으로도 인정받아 Winner of the Bronze in Architecture Lighting Design at the IDA Design Awards in 2022, Won the Silver of the Pro+ Award in 2021을 수상하는 쾌거도 낳았다. 화려함 속의 심플한 디자인 그리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CQGK HILTON, CHONGQING은 고객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호텔이 될 것이다.

 

 

건축가는 호텔 1층에 다채로운 디자인을 보여주기 위한 조형물들을 배치했다. 포인트인 차양을 더 우아하게 만들기 위해 가장자리에 커튼 월의 수직 구조와 결합된 작은 스포트라이트를 설치했다. 모든 전원 공급장치 및 제어 라인은 커튼 월에 통합돼 더욱 깔끔하게 마감했다. 다운라이트와 렌더링한 광섬유와, 기하학적인 천장 모양의 조명도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공간을 고르게 조명하기 위한 광각등은 이곳에 배치된 현대 미술품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또 연회장 앞의 작품은 작가가 추구하는 충칭 문화를 잘 표현하고 있다.

RESTAURANTS 호텔의 레스토랑은 로비 바에 비해 편안함이 더 강조됐다. 주변에 다양한 조명을설치해 공간의 전반적인 느낌을 한층 따뜻하게 끌어올리고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천장에 기능적인 램프 외에도 창가 식탁에 정교한 샹들리에를 설치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시켰다. 레스토랑은 조명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독특한 벽으로 둘러싸여 있다. 아울러 동남아식 레스토랑의 내부도 금속 벽과 가벼운 스트립의 조합으로 섬세함을 표현하고 있다.

EXECUTIVE LOUNGE 라운지는 손님들이 편안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이 공간에 악센트 조명 방식이 그 분위기를 한껏 살리고 있다. 그레이 톤의 테이블과 의자는 마음의 편안함도 함께 가져다 준다. 간단히 차와 다과를 즐기며 공감을 나누고 이곳의 여운을 오래 남길 수 있는 장소로 손색이 없다.

POOL 호텔의 수영장은 건물 31층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에는 고객들의 운동을 위해 균일하고 편안한
환경을 조성했다. 바닥 타일과 천정에 은은한 조명을 두어 운동 중에 눈이 부시지 않도록 했다. 또 고급스러운 느낌을 위해 대리석 기둥과 금속 재질의 엣지 등을 활용한 것도 포인트다. 호텔의 상층에 위치해 수영을 하며, 도시의 멋진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BARS AND COFFEE SHOP 호텔 바 는 3 4층에 위치해 있다. 금 속으로 엉켜있는 듯한 인테리어 디자인이 눈에 띈다. 이곳에서는 바와 커피숍을 겸하고 있어 고객들의 대화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이어진 옥상 야외 바에서는 충칭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또 호텔의 포인트인 은은한 불빛이 바의 아름다움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GUEST ROOM 호텔의 게스트룸은 천장의 반사를 사용하여 균일하고 부드러운 반사광으로 공간을 풍부하게 한다. 방의 장식 램프는 전체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레이, 화이트톤의 편안한 침대와 소파, 테이블 의자 등이 분위기를 살려주고 있으며, 방의 화장실 욕조와 파우더 공간은 화이트 톤으로 또 바닥은 대리석으로 고급스러움과 깨끗한 느낌을 선사한다.

 

www.hilton.com
Adress: Bldg 1, No.8, Fortune East Road, Chongqing, 401121, China
Tel: +86 23 6515 8888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