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 트인 구조와 효율적인 동선을 베이스로 했으며, 적절한 소재와 가구 배치로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Tip. 거실, 주방, 서재가 하나의 동선으로 이어져 자연스러운 동선과 함께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가져왔다.

 

 

▲거실과 부엌을 가로지르는 넓은 창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맑은 날, 흐린 날, 언제나 멋진 자연경관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설치하지 않아 집안에서도 진정한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Tip.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 그리고 자연 풍광과 편안하게 어우러지는 조명이 필요했고, 천장에서부터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화이트 컬러의 펜던트형 조명을 설치해 거실 공간에 우아함을 더했다.

 

 


 

▲상부장을 없애고 벽면에 그림과 펜던트형 조명을 매치해 우아한 갤러리가 연상되는 주방은 고급스러운 마블 패턴과 감각적인 인디 핑크가 어우러져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완성했다.

 

Tip. 아일랜드에 인덕션을 매입해 효율적인 동선과 함께 주방 벽면 타일을 과감히 생략했다. 대신, 싱크대 위쪽 벽면은 이물질이 튀었을 때 잘 닦이는 페인트로 마감해 심미성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서재 겸 다이닝 공간은 동선상으로 거실과 이어지는 공간이지만, 역할에 따른 공간 분리를 위해 벽과 천장을 그레이 컬러로 마감했다. 살짝 꺾이는 구조를 취해 비대칭으로 완성된 공간이 더욱 감각적으로 느껴진다.


Tip. 주방과 마찬가지로 마블 패턴 상판의 테이블을 배치해 전체적인 통일감을 유지했으며, 골드 컬러 포인트로 차분하고 고급스럽다.

 

 

▲사랑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침실은 서재에서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커튼과 침구류는 무조건 트렌디하기보다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느낌으로 세팅했다 .


Tip. 침실만을 위해 디자인된 스토리지는 침실의 아늑한 분위기에 완벽히 어울리며, 차분한 컬러와 깔끔한 라인으로 공간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킨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