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의 시크함과 골드의 고급스러움, 옐로우의 따스함이 어우러진 주거 공간은 클래식 모던 스타일을 추구했으며, 무게감 있는 블랙 컬러 가구와 독특한 패턴의 카펫, 골드 프레임의 액자 등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현관에 들어서면 명품 스카프를 활용한 액자가 보인다.
 
Tip. 바닥은 화이트 타일로 조명을 켜지 않아도 ㄱ자로 배치된 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만으로 전체 공간이 자연스럽게 화사해 보인다. 어둡고 딥한 느낌의 컬러뿐만 아니라 옐로우 컬러의 커튼을 함께 매치해 산뜻함과 아늑함을 자아낸다.
 
▲현관부터 공간들을 잇는 복도 곳곳에 그림 또는 예술 작품을 배치함으로써 갤러리와 같은 도시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긴다. 집의 컨셉을 그대로 드러내는 거실에는 메인 조명으로 사이즈가 다른 3개의 골드링 디자인에 은은함이 감도는 전구색 조명을 선택해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거실의 이미지와 완벽히 부합하는 거실장은 주문 제작한 것으로, 대리석 상판과 블랙 바디에 골드 사선 라인으로 포인트를 줘 공간에 세련미를 더했다.
 
Tip. 거실 소파 옆에 야자 식물을 배치해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과 더불어 건강하고 생기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주방은 볼드한 조명과 벨벳 소재의 의자, 마블 패턴과 골드 포인트가 어우러진 식탁으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럽다.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거실을 마주 보는 싱크대와 식사 공간의 분리로 실용적인 구조를 취하고 있다.

Tip. 어린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해 식탁 상판 모서리를 둥글게 만들었고, 그린과 네이비 컬러의 벨벳 의자를 배치해 자칫 뻔할 수 있는 공간에 특색과 색감을 더했다.
 
▲군더더기 없는 호텔 객실을 떠오르게 하는 침실은 블랙&화이트를 테마로 해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연출했다. 블랙 컬러의 침대, 서랍장, 테이블을 비롯해 펜던트 조명과 독특한 디자인의 테이블 램프는 클래식 모던 스타일을 더욱 도드라지게 한다.
 
Tip. 침대 헤드 위쪽으로 작은 원형 거울을 달아 심플한 블랙&화이트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