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가 높은 내구성과 함께 나무 본연의 패턴과 컬러를 구현한 프리미엄 친환경 바닥재 ‘지아마루 자연목’을 출시했다. 지아마루 자연목은 LG하우시스만의 고강도 특수 표지층을 적용하여 합판마루임에도 강마루 수준의 높은 표면내구성이 특징이다.

 

강마루 표면내구성 KS기준(KS F 3126 치장목질 마루판)을 충족하였으며, 스크래치, 충격, 습기 등에서 일반 합판마루 보다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지아마루 자연목은 천연소재의 자연스럽고 섬세한 패턴을 구현한 무늬목을 적용하였으며, 조화로운 컬러감을 보여줘 시공 시 제품의 색상 차이에서 올 수 있는 이질감을 없앴다. 나무 본연의 컬러를 구현한 ‘내츄럴’ 콘셉트와 중저채도 컬러로 구성된 ‘모던’ 콘셉트로 컬러 구성을 세분화해 소비자들의 디자인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피부에 닿는 표면층에 옥수수에서 유래한 식물성 수지를 적용했으며,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은 0.3mg/L 이하로 최고 등급인 ‘SE0’에 충족한다. 산림보호 인증인 ‘FSC’를 받은 유럽산 고급 버찌합판을 사용하고, 친환경 황토풀로 시공해 친환경성을 더욱 높였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지아마루 자연목은 합판마루와 강마루의 장점이 결합된 프리미엄 친환경 바닥재”라며 “나무 본연의 아름다움과 강한 내구성을 함께 지닌 바닥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