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공간의 완성
국내 최상급 친환경 마루재 브랜드

구정마루

 
천연원목 마루시장의 선두에 서 있는 ‘구정마루’는 친환경 경영기업으로 높은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며 국내 마루업계를 대표하고 있다. 건축자재 최우수등급인 크로바 마크 5개와 ‘친환경 표지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마루 대표 브랜드로 한국 고유의 난방방식에 최적화된 원목 온돌마루를 제작하는 구정마루는 정밀성, 내구성에 디자인까지 잡은 고품질 제품으로 여러 분야의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훌륭한 평가를 받고 있다.

리빙과 라이프스타일에 전반적인 관심이 높아진 요즘, 빠르게 변해가는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에 반영하는 구정마루는 1989년 ‘구정통상’으로 시작해 세계 유명브랜드 마루재를 차례로 독점 공급하며, 국내 원목 마루시장의 포문을 연 기업이다. 그간의 노하우를 차곡차곡 쌓아 주택문화를 선도하는 구정마루(주)로 우뚝 자리매김했고, ‘건강한 마루·공간의 완성도를 높이는 마루’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많은 이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행복한 생활 공간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구정마루는 올 2017년, 기본 바닥재에 패턴과 더불어 다양한 디자인적 시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시도는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층과 다채로운 인테리어를 원하는 감각적인 소비자들에게 넓은 선택의 폭과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문가들이 먼저 품질을 인정한 국내 최고브랜드 ‘구정마루’는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마루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를 지킬 것이다.

 

 

 


 





 
(계속)
 
 
자세한 내용은 월간 데코저널 2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