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하다

재현하늘창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토탈 인테리어 회사로 거듭나고 있는 재현하늘창은 설립 이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시해왔다. 지난해에 이어 2016년에도 전문가의 좋은 평가와 소비자의 니즈를 바탕으로 새롭고 다채로운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했다. 편리성과 기능성을 갖춘 시스템 중문을 포함해 내·외장재와 샤시까지, 생활공간에 필요한 모든 시스템을 구축하며, 업계를 이끌어가는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업계에 처음 도입된 IT와 인테리어의 만남으로 이는 과감하고 새로운 시도라 할 수 있다. 빠르게 변해가는 세상 속에서 IT에 익숙하고 편리성을 추구하는 세대와 원래의 것이 편하고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한 세대를 모두 충족시키기 위한 재현하늘창의 배려가 담긴 첫걸음이기도 하다. 또한, 에코(친환경)가 주목받으며 한층 높아진 안목의 소비자를 타겟으로 생활공간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친환경 소재로 전환할 계획이다.

이는 소비자의 건강과 공간의 안락함까지 생각하는 재현하늘창의 경영 이념과 상응하는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변화로 평가받고 있다. 제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다양한 시도와 노력으로 꾸준히 성장해가고 있는 재현하늘창은 동종 업계 및 소비자에게 항상 앞서 가는 기업, 훌륭한 기능에 아름다운 디자인까지 입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업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기대에 부응하듯 오늘도 한 단계씩 발전해가고 있다.(계속)



 

 



 
자세한 내용은 월간 데코저널 12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