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욕실인테리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그 시대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다. 대림바스는 토탈 욕실 리모델링 서비스인 ‘대림 바스플랜’을 통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을 담은 다양한 욕실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에는 신제품 ‘그리에스 켈리’, ‘브라운 노트’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홈쇼핑과 대형마트, 백화점, 온라인 등 유통 채널 등을 적극 활용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와 같은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대림 바스플랜은 2년 연속 브랜드 인지도, 고객 만족 등 평가 지수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부문 대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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