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건축장식자재 기업이자 고기능소재·자동차 소재부품 기업이다. 1947년 설립이래 ‘자연을 닮은, 사람을 담은 행복한 생활공간’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자연, 사람, 공간의 균형 잡힌 조화,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생활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친환경 소재,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한 최적의 기술 솔루션과 제품으로 고객만족을 추구하며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화L&C

 

 
한화L&C는 반 세기에 걸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축자재 기업으로 자리매김해왔다. 그 동안 쌓아온 플라스틱 가공 제조의 축적된 기술력을 플랫폼으로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통해 한화L&C만의 생각과 열정이 담긴 차별화된 솔루션을 창조하여 인류의 삶을 더욱 건강하고 풍요롭게 만들어가고 있다.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건자재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한 한화L&C는 고품질 프리미엄 제품(Luxury lifestyle)으로 공간에 품격을 더하며 친환경 에너지 세이빙을 통해 환경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



 




 

동화기업

 

 
동화기업은 건장재 분야에서 강화마루, 원목마루, 강마루, 합판마루 등 목질 바닥재의 모든 부문을 갖춘 명실상부한 국내 마루판매 1위 기업이다. 동화기업은 바닥재에만 국한되지 않고 벽장재(동화디자인월)와 천장재(동화에코톤), 도어(동화자연도어)까지 연이어 출시하면서 종합 인테리어 회사로 도약하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인글라스

 

 
1985년 창립 이래로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최고를 이룬다는 경영철학을 전직원이 실천해 왔다. 디자인 기획에서부터 실린더조각(그라비아 인쇄 방법의 디자인 금형)의 동판사업부와 다양한 기능성 열전사 필름을 생산하는 인쇄사업부가 있으며, 세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유리용 전사필름으로 인테리어 패턴유리를 생산하는 유리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월간 데코저널 6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