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라텍스 전문기업 로디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을맞이 100%천연라텍스매트리스 및 라텍스토퍼 제품을 최대 40%~60%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천연라텍스 전문브랜드인 로디아스는 브랜드대상과 고객만족 1위를 연속 수상했으며, 소비자에게 검증받은 세계최고품질의 라텍스 제품을 개발 및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여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로디아스는 천연라텍스 생산기술이 매우 뛰어나며, 우수한 제조기술과 노하우를 가진 기업이다. 같은 원료를 사용하더라도 천연라텍스매트리스와 라텍스토퍼 등을 어떻게 제조를 하는지에 따라 품질의 차이가 나타난다. 7년 이상된 유기농 고무나무에서 채취한 천연라텍스 원료로 제작되는 만큼 일반매트리스에 비해 탄성 및 복원력 등이 우수해 매트리스 자체의 변형현상이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천연라텍스매트리스는 수천만개의 에어셀로 구성이 되어있다. 에어셀을 만드는 공정기술이 뛰어나야지만 작고 균일한 에어셀을 만들어 라텍스매트리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중 유일하게 로디아스 라텍스만이 마이크로버블 생성기술을 사용해 라텍스를 생산한다.

최고급 천연원료를 이용해서 통몰드로 제작을 하기 때문에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의 내부중앙에 존재하는 미드블럭 존이 생기게 된다.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의 미드블럭은 인간의 신체로 치면 허리뼈의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다. 미드블럭이 존재해야지 온몸을 세밀하게 받쳐주고 라텍스의 변형이 생기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고무나무에서 얻은 천연원료로 제작돼 복원력이 뛰어나고 자연 항균력으로 유해 세균의 번식 가능성을 낮춘다.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의 품질을 확인하는 세계적인 권위의 독일LGA 품질테스트에서 라텍스매트리스 최고점인 96점을 획득하여, 세계최고품질의 라텍스라는 것을 증명하였다. 또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인증 받은 천연라텍스 연구소에서 유일하게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은 최초의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이다.화학첨가제인 칼슘카보네이트, 이형제, 탄력강화제 등을 사용하지 않은 100%천연라텍스매트리스이다.

로디아스 라텍스매트는 다양한 높이와 사이즈를 판매하고 있어, 기존에 사용하는 매트리스가 있다면 6cm, 8cm 라텍스토퍼를 이용해 라텍스침대로 사용할 수 도 있고, 아예 매트리스를 천연라텍스로 교체를 하려면 자신의 침대 사이즈와 높이에 맞는 라텍스매트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또 신생아 및 유아를 위한 신생아 라텍스와 아기 라텍스도 판매를 하고 있다. 천연성분과 항균성이 우수해 신생아 건강을 생각하는 부모들은 신생아라텍스와 아기 라텍스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이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