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브랜드 레드플래닛은 총 3층으로 된 대형 쇼룸을 지니고 있다. 패브릭쇼파와 6인용 식탁, 리클라이너등과 더불어 침대매트리스 브랜드 베드탑텐이 취급하는 다양한 침대사이즈의 수입 침대매트리스와 저상형침대까지 다양한 입주가구를 한곳에서 비교한 후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다. 9월 내 검단신도시, 은평 수색 DMC, 운정지구등 입주고객을 포함하여 가죽소파 또는 패브릭소파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세라믹식탁 및 패밀리침대등 추가할인을 통하여 입주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9월 추석맞이 할인전의 라인업에는 템퍼매트리스 퀸침대 등의 메모리폼매트리스 최저가 제공과 함께 저상형침대와 모션베드외 퀸침대프레임, 패밀리침대프레임 등 다양한 모델들이 포함되어있다.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침대매트리스 전문 브랜드인 베드탑텐이 9월을 맞이하여 최저가 혜택과 더불어 모든 구매고객에게 메모리폼베개와 방수커버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대 50% 할인가 또한 제공한다. 이에 더해 패브릭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의 추석맞이 구매 혜택 또한 누리시길 바란다."며 "패브릭소파와 리클라이너쇼파, 6인용식탁 등 레드플래닛의 제품 구매고객에게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들을 제공하고 있다."고 이벤트 내용을 밝혔다.

침대매트리스, 라텍스매트리스 등의 할인과 검단신도시등 입주고객의 이벤트를 포함,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