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인근 300평 가구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가죽쇼파 전문 ‘루헨퍼니처’가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와 유럽 호텔매트리스 및 패브릭소파, 세라믹식탁 및 포세린식탁을 대상으로 특가 행사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루헨퍼니처는 친환경, 고급 내장재를 사용한 통가죽소파 및 기능성 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로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가을 이사, 입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호텔매트리스 영국 슬램버랜드 매트리스, 미국직수입 맥심매트리스, 셔우드베딩 매트리스를 모델별 15~30%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템퍼패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고 있다.

더불어 실시하는 할인 프로모션 내용으로는 프리미엄 가구 제품을 10~15% 할인 기회가 주어지며, 외에도 드라마 빈센조 협찬 바벨 4인 미니코너소파, 박달우드슬랩 6인식탁세트 및 거실장, 벤 4인 하이모던 모듈소파가 특가에 포함됐으며 이태리 ‘라파엔자’사 정품 포세린식탁 세트 및 세라믹식탁 세트의 할인 등도 한시적 50%할인 혜택을 적용한다고 한다.

매트리스 할인 외에도 고기능 패브릭 원단의 테스원단 출시와 전제품 리뉴얼 기념으로 전시소파 30~50% 할인하고 있으며, 마이크로화이버 및 오리털이 내장된 세미에닐린 4인 가죽소파 ‘마농’ 및 이태리 통가죽 4인소파 ‘로렌’을 199만원 특가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평일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수납스툴 또는 바디필로우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 공식 블로그와 인천시흥점, 수원동탄점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