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and Verse 호텔은 중국 우전의 한 마을에 위치한 호텔이다. New Practice Studio는 우전의 유서 깊은 이 작은 마을에 5,000m2의 대지에 호텔을 짓기로 했다. 스튜디오는 이 지역이 가진 전통을 유지하면서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휴양지로 거듭나길 바랐다. 그 결과물로 완성된 Chapter and Verse 호텔은 마을의 전통을 훼손하지 않으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이 느껴질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느낌을 선사하는 호텔로 탄생했다. 현대적인 감각과 마을의 전통을 느낄 수 있는 Chapter and Verse 호텔은 지역 주민들은 물론,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도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다.

 

 

 

 

 

Chapter and Verse 호텔은 전통적인 느낌의 마을이 주는 영감을 토대로 디자인을 완성했다. 호텔 객실을 잇는 ‘떠 있는 다리’의 형상은 전통과 모던함을 아우르는 디자인 포인트 중 하나다. 또 호텔 아트리움 북쪽에 위치한 객실에서는 강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야외 테라스로도 연결되어 방문객들로 하여금 온전한 자연의 느낌도 선사하고 있다.

 

호텔 아트리움 남쪽은 고급스러운 파라메트릭 방식으로 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파라메트릭 사이의 자연광이 내부로 흘러들어와 또 다른 건축의 요소가 되어주고 있다. 호텔은 내부 소재에도 신경을 썼다. 천연 나무, 수제 석고, 맞춤형 테라조 및 예술품 등을 활용해 지역의 풍부한 역사와 고요한 주변 환경이 호텔 내부에 잘 나타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조형적인 형태의 로비 계단은 30개의 객실과 아트리움을 자연스럽게 연결하고 있다.

 

 

 

 

ROOMS Chapter and Verse 호텔의 룸들은 자연 채광이 잘 들어오는 콤팩트한 싱글룸부터 강이 보이는 더블룸, 전용 정원이 있는 로프트까지 총 8개의 다양한 객실 유형을 가지고 있다. 룸 내부의 디자인과 가구들은 호텔의 디자인과 이어져 심플하면서 모던하게 꾸며져 있다. 투숙객을 위해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은 정원의 탁 트인 전망과 맛 좋은 음식들로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www.newpractice.co
106 WEST 32 STREET NEW YORK NY 10001
(+1)315 296 3334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