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온라인 상거래 업체 쿠팡이 침장구류 전문 브랜드 그랜레스트의 신제품 런칭과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랜레스트는 미국 월마트에서 2020년 기준 15만 개 이상의 매트리스를 판매한 월마트 탑 브랜드로, 아마존, 이베이, 월마트 등에서 지속적으로 높은 판매량을 달성해 왔다. 또한 지난 5월 쿠팡에서의 한국 정식 런칭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랜레스트의 신규 출시 제품 라인은 총 5종으로, 메모리폼 베개 3종과 코퍼 토퍼 2종이다.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서 단독 판매 중에 있으며, 기존 제품 가격보다 낮은 가격에 할인 이벤트까지 적용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코퍼 토퍼의 경우 약 25%, 베개의 경우 33%까지 할인 진행 중이며, 쿠팡 와우 회원의 경우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랜레스트 신규 토퍼 라인의 경우, 코퍼 함유 원단을 사용해 정전기를 방지해 주고 있다. 토퍼 내 원단에 방염 기능을 추가해 실용성과 안전성을 높인 것은 물론 온열기구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하였다. 또한 바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젤 폼과 HD 폼의 2중 레이어 구성으로 제작하여, 허리 및 등의 통증을 최소화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10만 번의 구름 테스트를 거쳐 제작된 토퍼인 만큼, 내구성도 눈여겨 볼 만 하다.

 

또한, 쿠팡에서 신규 런칭되는 제품, 경추 지지 메모리폼 베개는 3D 입체 설계를 도입하여 경추의 곡선을 따라 설계된 신체 지지형 베개이다. 제품은 3종류로, 매직 필로우, 제네시스 필로우, 테이아 컨투어 필로우가 있다. 코퍼 원단으로 정전기 방지 기능이 있음은 물론이고, 목 건강에 도움을 주는 C커브 굴곡 라인으로 설계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그랜레스트가 자체적으로 보유한 스마트 압축포장 기술은 쿠팡의 로켓 배송 시스템과 만나 높은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안한 하루를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그랜레스트 전 상품은 쿠팡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