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sath mohan

 

3dor Concepts이 작업한 인도 케랄라주의 House of Ayoob은 외관이 흡사 큰 디자인 소품처럼 보인다. 스튜디오는 독특한 생활 공간이라는 디자인 콘셉트로 집의 설계를 진행했다. 그렇게 탄생한 House of Ayoob은 내외관 모두 미학적 아름다움을 가지면서, 실용성도 잃지 않고 있다. 또 집 전체가 개방적인 모습처럼 보이지만 개인 프라이버시와 안전에도 만전을 기했다.

House of Ayoob의 사용자는 독특한 외관과 편리한 생활공간뿐 아니라, 새로운 형태의 채광 시스템으로 빛이 채워지길 원했다. 이에 스튜디오는 테트리스 게임처럼 블록을 쌓는 형태의 모습과 함께 모서리가 둥근 흰색 캔버스 같은 구조를 고안했다. 또 집안의 가구와 인테리어도 외관과 조화를 이루는 흰색의 부드러운 마감으로 편안함을 끌어내고 있다.

한편, 3dor concept은 열정적인 젊은 건축가 3명이 2013년에 설립한 건축 및 디자인 회사다. 건축과 디자인은 삶을 변화시키고 지역 사회를 향상해야 한다는 경영 이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그들은 주거, 상업, 인테리어, 조경 디자인, 제품 및 그래픽 디자인 등 광범위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3dor concept은 앞으로도 아름답고 진보적인 건축물과 환경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Prasath mohan

 

ⒸPrasath mohan

 

ⒸPrasath mohan

 

ⒸPrasath mohan

 

ⒸPrasath mohan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