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LAX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대다수의 사람들은 유선 이어폰을 사용했다. 유선 이어폰은 매번 줄이 꼬여 짜증을 유발하고, 산지 얼마 안돼 한 쪽만 소리가 나거나 고장 나 버리기 일쑤였다. 에디터는 줄이 꼬일 일도 없고 단선의 위험도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을 처음 이용한 후로는 유선 이어폰을 한 번도 사용한 적이 없다. 스마트폰 제조사들도 점점 3.5mm 이어폰 단자를 없애고 있는 추세이며, 블루투스 이어폰의 수요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CARDLAX

이어폰의 신세계를 열어준 블루투스 이어폰에도 아직까지 해결하지 못한 오래된 단점이 있다. 바로 이어폰에 생기는 불순물들이다. 예전부터 이어폰을 다른 사람에게 빌려줄 일이 생기면, 이어폰에 끼어있는 불순물들이 무척이나 신경 쓰이고, 이를 제거하는 일이 꽤 스트레스였다. 면봉, 물티슈 등으로 제거하려 해도 깔끔하게 사라지지 않으며 더 단단하게 붙어버릴 뿐이었다. Cardlax에서 제조한 블루투스 이어폰 세탁기인 Airpods Washer만 있다면 이런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수 있다.


  ⓒCARDLAX

Airpods Washer는 가로세로 9cm의 박스 모양에 일반 세탁기와 마찬가지로 뚜껑을 열어 세탁하는 형태로 만들어졌다. 불순물이 붙어 있는 이어폰의 안쪽은 회전하는 부드러운 솔에 대주면 깔끔하게 청소되며, 세탁기 안에 알코올 스프레이를 뿌린 후 이어폰을 넣고 작동시켜주면 이어폰의 외부 또한 깨끗하게 청소된다. 이름은 에어팟 세탁기이지만 비슷한 형태의 모든 블루투스 이어폰을 세탁할 수 있다. 이제 고장 날 걱정 없이 블루투스 이어폰도 세탁기에 넣고 돌려보자.


  ⓒCARDLAX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