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

코로나 사태로 인해 대부분의 영업장이 오후 10시에 문을 닫고, 모두들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는 생각만 가득한 요즘, 우리의 간절한 여행 욕구를 조금이나마 해소시켜줄 LEGO Art World Map이 출시됐다.


  ⒸLEGO

이 제품은 104cm x 65cm의 커다란 크기로 만들어졌으며, 40개의 캔버스 벽 장식 조립판, 브릭 조립식 프레임, 프레임 걸이 구성품 2개, 재조립을 위한 타일 도구를 포함한 총 11,695개의 피스로 세계지도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원형의 모자이크 타일로 구성되어 다양한 스타일로 지도를 만들 수 있다. 색상과 패턴을 사용해 지도 속 바다를 개성있게 꾸밀 수도 있고, 흑백으로 지도를 구성해 심플함을 강조할 수도 있다. 세 가지 캔버스 판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지도를 통해 더욱 더 개성을 표현할 수 있고, 사용자에 따라 자신의 무궁무진한 창의력을 세계지도를 통해 발산하는 것이 가능하다.


  ⒸLEGO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어디를 가고 싶은지, 가서 무엇을 할 건지 상상하고 계획할 수 밖에 없다. 레고 아트 라인이 제공하는 전용 사운드트랙을 감상하며 LEGO에서 새로이 출시한 LEGO Art World Map을 통해 이 상상을 더욱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해외여행을 떠날 미래를 기대해 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