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CH
 

피곤한 몸을 이끌고 침대에 누워 잠을 청하면 고요함 속에서도 거슬리는 소음들이 존재한다. 그 중 전원을 꺼버릴 수도 없는 냉장고의 소음은 자취방과 같은 좁은 공간에서 더욱 선명해진다. 해결하기 어려운 냉장고의 소음 덕에 잠에 들다가 정신이 맑아지는 안타까운 상황도 발생하기 마련이다. WINTECH에서 출시한 '윈세프 무소음 레트로 냉장고(winsaf noise-free retro refrigerator)'는 이러한 불편함을 완벽하게 날려버렸다.



  ⒸWINTECH


  ⒸWINTECH

시계 초침 소리보다 조용한 윈세프 무소음 레트로 냉장고는 무려 0dB을 자랑하며, 머리맡에 두어도 소음이 전혀 없어 고요함 속에 잠을 청할 수 있다. 또한, 작고 예쁜 디자인으로 아담한 침실에 두기에도 적합해 늦은 새벽,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어느 때보다 멀게 느껴지는 주방까지 이동하는 수고를 덜어준다. 게다가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손에 바로 닿는 가까운 거리에 마실 것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다면 한층 쾌적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소음이 발생하는 일반 냉장고와 달리, 흡수식 냉각 방식의 윈세프 무소음 레트로 냉장고는 까다롭기로 소문난 여러 호텔에서도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WINTECH

아이보리, 블랙, 라벤더, 그린 등 총 8가지의 컬러로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으며, 32L 용량의 아담한 사이즈이지만, 3단으로 구성된 튼튼한 강화유리 선반으로 간식, 화장품 등을 알차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3단계의 온도 조절 기능과 24시간 균일한 온도로 신선도를 유지해준다. 작지만 속은 꽉 찬 윈세프 무소음 레트로 냉장고와 무더운 여름을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


  ⒸWINTECH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