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o Acerbis는 1973년 태어나 Politecnico di Milano(폴리테크니코 디 밀라노)에서 건축학을 전공했다. 1997년부터 2004년까지 런던 Norman Foster의 스튜디오에서 근무했으며, 이 기간 동안 그는 런던의 Imperial 대학 캠퍼스 8층의 의학 연구소 프로젝트 참여를 시작으로 실력을 키워나갔다. 또한, 1,400명의 재학생을 위한 250m 길이의 고등학교 건물 Capital City Academy 프로젝트의 설계자로 위임됐다. Marco Acerbis는 2004년 이탈리아에서 자신만의 디자인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다양한 디자인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국제적인 프로젝트를 성공시켰으며,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쌓아가고 있다. Fontana Arte(폰타나 아르테)를 위해 디자인된 Vertigo 플로어 램프는 베스트 셀러이자 아이콘으로 인정되어 현재 Vitra Design Museum 영구 소장품에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Desalto를 위해 제작한Kloe 의자는 2009년 Red Dot Design Award를 수상하는 등 다수의 대회를 통해 그의 역량을 인정받았다. 현대 문제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이는 Marco Acerbis는 여러 건축 프로젝트에도 참여했다. ‘PIRELLI RE’ 건축은 재생 에너지의 활용과 지속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최고 건축 표준인 Casa Clima Class A+ 인증을 받은 바 있다.
 
www.marcoacerbis.com
 
SUGAR FREE MAX DESIGN
단순함과 역동성이 특징인 스툴 의자 Sugar free는 다양한 색상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좌석의 편안함도 놓치지 않았다. 기능에 충실한 심플한 디자인과 비대치성의 좌석 표면은 빛의 변화에 따라 강렬한 변화를 보여준다. 크롬 스틸로 제작된 다리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MATRIOSKA FRATELLI GUZZINI
Marco Acerbis는 식탁 위 꼭 필요한 전통적인 아이템을 새롭게 재창조했다. 유려한 라인과 함께 적절히 균형 잡힌 바디는 인체공학적 특성을 가진 안전한 그립을 보장한다. 투명한 색과 붉은색 두 가지 플라스틱 캡은 내용물이 새지 않는 완벽한 기능과 더불어 외적인 매력까지 더했다.
 
DICE ABENERGIE
사물인터넷(IoT)의 등장은 우리를 둘러싼 물건들을 서로 연결하고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했다. Dice는 현실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이다. 터치 없는 제스처를 통해 제품과 연결이 가능하며, 이는 미래를 향한 혁명적인 경험으로 이끌어 줄 것이다.
 
TIC TAC SLIDE
Tic tac은 밝은 색상과 폴리에틸렌 소재를 활용한 라운지 체어로, 클래식한 느낌에서 벗어나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기능적이며 편안함을 자랑하는 의자는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용으로도 활용하기 적합하다. ‘Tic’ 테이블과 ‘Tac’ 의자를 서로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MESH PLATEK
Mesh는 침대 옆 램프의 고전적인 모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지만 실외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테이블, 플로어, 벽걸이 등 다양한 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이름 그대로 그물망 형태의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은 인테리어 포인트 요소로 적절하다.
 
MESH PLATEK
 
GIANO ACERBIS INTERNATIONAL
 
SPIRIT VISTOSI
 
GALLERY FIAM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